Tuesday, February 1, 2011

Audio file - Exam (1)

안녕하세요! 첫번째 오디오 파일이 완성 되었어요 :) YaY! The first audio file is finally done! *clap clap*

*모든 저작권은 JiwoNny에게 있습니다 여러분 ㅋㅋㅋ (except the spongebob ending musicㅎㅎ)*


상업적인 용도가 아니면 괜찮아요. 다운로드 받아서 열심히 공부하세요~ ㅎ
If it's only for your study, you can freely download this w/o my permission :)

5 comments:

  1. 아, 이 기쁨.
    당장 다운받을게...

    ReplyDelete
  2. 나 공부하기싫어~ㅠ~~ㅠ~~ㅠㅠ~~
    지원이레쓴 아니면 ㅋㅋ

    ReplyDelete
  3. ㅋㅋㅋㅋㅋㅋ뭐야 그럼 티티엠아이케이는 안 공부해요?
    그리고 그 지렁이같은 입 표정 뭐에요 떽!!!!!!

    ReplyDelete